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 전체보기
  • 입금문의
  • 배송문의
  • 배송전 변경/취소 문의
  • 기타문의
  1. 1[입금문의] 입금확인 해주세요.

    입금확인은 은행과 사이트 사이 빠른 계좌 조회 service로 자동확인이 되고 있습니다.

    입금확인이 자동에서 누락되는 경우 = 무통장입금하실 경우에만 해당됩니다.

    1)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주문자와 입금자가 다를 경우 꼭 입금자로 입금하셔야 함)

    2) 주문 시 선택하신 입금은행과 입금시 은행이 다를 경우
    (예 ; 주문시 국민은행을 선택했는데 농협으로 할 경우)

    3) 주문금액과 동일하지 않을 경우 (예 ; 주문금액 24,500원인데 25,000원으로 입금하실 경우)

    4) 같은 주문서가 중복으로 존재할 경우

    5) 주문하시고 일주일 이내에 입금하시지 않으면 자동 취소 처리됩니다.


    * 위 1~5항 중에 하나라도 해당하시면 게시판에 남겨 주시거나 고객상담실로 전화 주셔야
    입금 확인이 됩니다.*

    일주일 후에 입금하시게 되면 상담실로 전화 주시거나 게시판에 남겨 주시면
    품절되지 않은 제품은 배송 가능합니다.

    닫기
  2. 2[입금문의] 입금을 많이 했어요.(또는 적게 입금했어요.)

    1) 초과된 금액이 5천 원 이하일때는 고객님의 따로 언급이 없을 시엔 동봉 또는 적립으로 처리됩니다.
    5천 원 이상은 환불처리 되며 환불계좌 게시판에 꼭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계좌는 저희 쪽에 노출되지 않습니다.)

    2) 초과된 금액 5천 원 이하 금액이라도 환불받고자 하시면 계좌번호를 게시판에 꼭 남겨 주셔야 합니다.
    (고객님 계좌는 저희에게 노출되지않습니다.)

    3 ) 입금을 주문 금액보다 적게 하신 경우는 부족금액을 입금하셔야 배송 진행이 됩니다.

    닫기
  3. 3[입금문의] 입금했는데 주문이 취소 되었어요.

    주문하신지 1주일이 지난 경우입니다.
    게시판에 남겨주시거나 고객상담실(1688-6745)로 전화 주시면 품절제품이 아닌 경우 배송 진행해 드립니다.
    배송진행이 되지 않을 땐 고객님께 연락드려 환불 또는 적립 고객님이 원하시는 대로 처리 가능합니다.

    닫기
  4. 4[입금문의] 입금전/ 입금후 취소하고 싶어요.

    입금 전에 주문취소는 고객님이 취소를 하실 수 있습니다.
    입금 후 주문취소를 하고자 하실 때에는 고객상담실로 배송 진행이 이루어지기 전에 빠른 연락 주셔야 합니다.
    상담 전화시간 외에는 게시판에 신속히 남겨 주셔야 합니다.
    이미 배송이 진행된 상태 일 때에는 반품과 똑같은 조건으로 처리됩니다.

    닫기
  5. 5[입금문의] 현금영수증 발급은 어떻게 받나요?

    무통장입금, 실시간 계좌이체로 결제시 현금영수증 발급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PC 로그인 >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 주문번호 클릭 > 개인용도/사업자 증빙용 영수증신청 클릭

    해당 순서대로 해주시면 , 영수증 신청이 정상적으로 처리가 되며,
    현금영수증 발급은 모바일로는 처리가 어려운점 양해부탁드립니다.

    닫기
  6. 6[배송문의] 언제 배송되는지 궁금해요.

    주문 후 입금이 완료되는 시점부터 상품준비에 들어가며 오늘 오후 6시까지 주문 들어온 제품은 내일 오전부터 발송준비에 들어갑니다.
    상품 준비는 결제완료 후부터 ~3일 소요됩니다. 공휴일 및 토,일요일이 있는 경우는 좀 더 시일이 소요됩니다.
    주문 폭주이거나 제작중인 제품이나 품절일 경우 상담직원이 따로 전화 드립니다.
    전화받지 않으실 경우 부득이 문자로 보내드림을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닫기
  7. 7[배송문의] 배송중으로 확인되는데 배송 추적이 되지 않아요.

    주문하신 제품은 실시간으로 바코드, 전산작업을 통해서 배송처리가 이루어지며
    작업 후 배송중 단계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우체국 택배(1588-1300)에서 픽업해 가서 배송정보를 입력하는 시점부터 추적이 가능하기 때문에배송중
    문자를 받으셔도 오후 8~9시 정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닫기
  8. 8[배송문의] 부분 배송으로 문자를 받았어요. 어떻게 확인하나요.

    2개 제품 이상 주문해 주신 분은 먼저 준비되는 제품을 선 발송(분리발송)해 드립니다.
    후 발송되는 제품 배송료는 임블리에서 모두 부담합니다.
    이벤트 상품이 있을 시엔 선발송 제품과 함께 보내드립니다.
    2개 이상 상품 주문시 부분발송을 원하지 않을 시엔 "묶음 발송해 주세요." 라고
    배송메세지에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언급이 없을 시엔 먼저 준비된 제품부터 선발송(분리발송) 됩니다.

    닫기
  9. 9[배송문의] 묶음 배송 가능한가요?

    주문서는 제품 하나씩 장바구니에 넣어서 같이 주문을 해주시는 것은 당연히 묶음배송 됩니다.
    5만 원 미만 주문서를 따로따로 작성하시어 배송료가 주문서마다 결제되는 경우가 있어요.
    이런 경우 자동으로 묶음배송 처리가 되지 않고 배송료만 손해를 보시게 됩니다.


    그리고 위의 경우 배송료를 제외하고 입금하시는 경우가 있는데 이 경우는
    입금 누락으로 처리되어 배송준비 단계로 넘어가지 않습니다.


    모든 시스템이 전산화되어 자동처리가 됨을 이해해 주시고요,
    부득이 재주문을 할 수 없을 경우 게시판에 남겨 주시거나, 고객상담실(1688-6745)로 문의해 주시면
    수동으로 처리해서 배송이 진행되도록 도와 드리겠습니다.

    닫기
  10. 10[배송문의] 주문했는데 품절이라고 문자가 왔어요.

    먼저 품절이 발생하게 되어 죄송합니다.

    저희 임블리는 재고 판매를 하지 않습니다. 주문서를 넣어주신 다음 날부터 상품 준비에 들어갑니다.

    갑자기 공급처에서 품절이 되는 경우가 생겨 부득이 고객님께 연락드림을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품절인 제품을 다른 색상 또는 다른 제품 교환 원하실 경우 게시판에 남겨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립니다.
    환불 원하실 경우 카드는 부분 환불 되며(국민카드 부분환불 불가) 무통장은 계좌를 남겨 주시면
    환불해 드립니다.

    휴대폰결제는 부분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개인 결제창 만들어 드리고요, 전월 주문건은 무통장 환불해 드립니다.
    5만 원 이상 주문하셔서 배송료 무료 혜택을 받으신 경우인데 한 개의 제품이 품절인 경우(변심반품제외)
    5만 원 미만이 되어 무료 배송에 해당하지 않아도 배송료는 저희가 부담해 드립니다.
    (단 고객님 측에서 취소를 하신 경우는 배송료 고객님 부담) 품절제품은 품절 페이지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닫기
  11. 11[배송문의] 해외배송 가능한가요?

    해외배송을 원하실 경우 주문하실 때 수령하실 주소 수취인, 현지 연락처(휴대폰 포함),
    꼭 이메일을 정확하게 남겨 주셔야 하고요, 해외배송은 전화연결이 잘 안 되는 경우가 많아
    이메일로 전하실 내용을 보내드립니다.


    해외배송 받으실 주소는 배송 메시지에 적어 주시면 됩니다. (일반 주문 주소란에 기재는 불가합니다.)
    주문건은 입금확인이 되신 후 배송비를 측정해서 이메일로 보내드립니다.

    중국, 일본, 미국에는 직영사이트가 있습니다.

    임블리 사이트 상단에 국가별로 클릭하시면 각국 언어로 주문 가능합니다.

    닫기
  12. 12[배송전 변경/취소 문의] 배송되지 않았다면 상품 색상 및 사이즈, 주소를 변경하고 싶어요.

    변경 요청하는 상품의 경우 배송이 되지 않은 경우에만 변경이 가능합니다
    변경 원하는 상품의 색상 및 사이즈, 주소를 1:1 고객상담 배송전 변경/취소 게시판에 문의글을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로 연락주셔야 합니다 주문상태는 "발송준비" 이나 이미 포장이 되어 택배사로 넘어간 경우 발송전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발송전 상품에 일부 변경사항이 발생하면 상품을 새로 준비하는 기간이 필요하여 다소 발송이 더 지연 될 수 있으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닫기
  13. 13[배송전 변경/취소 문의] 배송되지 않았다면 주문취소하고 싶어요.

    입금완료 후 취소를 원하실경우 주문서 상태가 입금전일 경우에만 고객님이 직접 주문취소가 가능하며
    마이페이지 주문내역에서 해당하는 주문번호 클릭하여 주문취소처리 해 주시면 됩니다
    입금완료되어 배송준비중 단계로 넘어가게 되면 직접 주문취소가 불가능하며 1:1 고객상담 배송전 변경/취소 게시판에 문의글을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로 연락주셔야 합니다

    단, 주문상태는 "발송준비" 이나 이미 포장이 되어 택배사로 넘어간 경우 발송전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이미 출고가 된 이후에 요청해주실 경우 처리가 어려울 수 있으니 최초 주문당시에 신중히 주문하시길 바랍니다.

    닫기
  14. 14[배송후 교환/반품 문의] 교환/반품은 어떻게 하나요?

    상품은 수령 후 7일 이내에 청약철회 (교환/반품) 의사를 밝혀주셔야 하고
    변심에 의한 교환/반품시 배송비는 고객부담 입니다.

    상품 하자 및 오배송 등의 사유로 교환/반품시 상품 수령후 3개월 이내에 반품을 신청하셔야 하며, 상품에 하자가 있는 경우에는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 철회가 가능합니다.
    반품 비용은 임블리에서 부담 합니다.

    주문하실 때 보내드린 봉투에 교환일 때는 받으신 제품, 교환 원하는 제품
    (타 제품교환 시엔 제품금액을 기재)을 자세히 적으시고교환배송비(4천 원)와 타상품교환 추가금액은
    온라인으로 입금해 주시고, 부득이한 경우 봉투에 동봉해서 밀봉하시고 내용 기재는 주문하실 때
    주문내용과 이름, 휴대폰 번호가 일치하셔야 신속한 처리가 됩니다.

    가입 축하 무료 배송 쿠폰 이용시,단순 변심으로 인한 제품 반품시에는 왕복 배송비가 모두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제품 받으신 봉투나 박스에 제품과 함께 반송준비를 마치신후 그 다음
    우체국 택배(1588-1300)로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 반품주소 경기도 광명시 하안2동 650-2 광명우체국 2층 소포팀 "임블리"

    반품하실 경우는 카드나 계좌이체, 무통장입금은 부분환불(국민은행카드는 제외=부분환불안됨)이 되므로
    배송비를 온라인 입금하시거나 동봉은 안 하셔도 됩니다. 환불금액에서 차감하고 지급됩니다.
    무통장환불은 계좌명, 은행, 계좌번호를 꼭 기재해 주셔야 빠른 처리가 이루어집니다.(고객님의 계좌는 저희 쪽에 노출되지 않습니다.^^)
    주문 하실 때 주문자나 입금자명으로 환불계좌를 꼭 적어주셔야 합니다.

    *****타 택배 이용 시엔 꼭 선불로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
    닫기

  15. 15[배송후 교환/반품 문의] 반품/교환 택배비는 어떻게 되나요?

    교환택배비는 4,000원입니다.
    금액은 원칙 온라인 입금을 해주시고요. (부득이한 경우 동봉)
    택배는 꼭 우체국 택배(1588-1300) 택배 착불로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 반품주소 경기도 광명시 하안2동 650-2 광명우체국 2층 소포팀 "임블리"
    타 택배 이용 시엔 고객님 부담입니다.

    닫기

today_view

이전 제품

다음 제품


최상단 최하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