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게시판 상세
제목 롯데 영플라자 대구점에 나타난 광(光)의 정체는?!
작성자 마케팅담당자 (ip:)
  • 작성일 16.10.0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0889
평점 0점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 choys96 17.02.0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힐링테라피오일이랑 아우라광채베이스 네용!! 영상잘봤습니당😄😄 저도가죽장인님처럼 힐링테라피오일로 피로를 풀어보고싶네요ㅎㅎㅎ 항상 임블리 너무 애용하고 좋아합니당ㅎㅎㅎㅎ 임블리대박나세용~
  • teun1020 16.11.3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힐링테라피오일과 촉촉한 아우라광채베이스 사용하셨네요!
  • akash 16.11.0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힐링테라피오일이랑 아우라광채베이스요ㅎ
  • hjpretty 16.11.0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힐링테라피오일이랑 아우라광채베이스
    적절하게 사용하셨네요 ㅎㅎ
  • ppjhh09 16.10.2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힐링 테라피오일과 광채베이스요
    👍👍👍👍👍👍👍👍👍👍👍
  • tjsalfodyd 16.10.2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아우라광채베이스랑 힐링테라피오일이요~😍
    임블리 완전 광팬이에요~여기만한곳이 없네요진짜~
    엄지척~👍😙😚😗
  • syjs2999 16.10.2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힐링테라피오일이랑 아우라광채베이스요.!.!❤️❤️❤️❤️❤️
    너무 건조한 요즘 날씨에 갈러지는 피부에 최적이졓ㅎㅎㅎㅎ
    한번 써보고 반했어요~~~
  • skyl2j 16.10.2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힐링테라피 오일과 광채베이스 입니다 임블리는 언제나 옳아요 ^ㅁ^
  • lhm8277 16.10.1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힐링테라피오일이랑 아우라광채베이스욯ㅎㅎ
  • innotime1 16.10.1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힐링테라피오일이랑 아우라광채베이스입니다~~~!옷들이 너무 이쁘네요 여자친구 사주려고 한참 찾다 가입햇어요 번창하세요~^^
  • rhddl7 16.10.1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힐링테라피오일&아우라광채베이스 !!!!!! 써봅시다
  • kkangkkange 16.10.1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아우라 광채베이스 힐링테라피오일~~~^^입니다 임블리짱
  • geh1030 16.10.1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아우라광채베이스랑 힐링테라피오일이요^0^
  • kkangkkange 16.10.1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아우라광채베이스 힐링테라피오일
  • chjy0710 16.10.1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힐링테라피오일과 아우라광채베이스입니당!!!
    ㅋㅋㅋ
  • parkjh2734 16.10.1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힐링테라피 오일과 광채베이스 입니다^^
    블리블리 항상 좋은제품들 ♡ 앞으로 더 좋은 제품 부탁드려요^^
  • bkm4471 16.10.09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힐링테라오일와 광채베이스!!! ^^^^
  • flyhigh981 16.10.09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힐링테라피오일이랑 아우라광채베이스요 ㅎㅎㅎ
    대구 매장 너무 예뻐요 ~~ 나중에 꼭 한번 가볼게요 (하트)
  • jaeeun08 16.10.09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힐링테라피오일 & 아우라광채베이스 @@@!!!!
    테라피오일은 저도 얼마전에 구매해서 쓰고있는데 전 항상 귀 뒤쪽에 바르는데
    리포터님 바르시는거 보니 저도 머리에 발라보고 싶어지네요 ㅋㅋㅋㅋㅋ
    베이스는 효과를 잘 모르겠어서 화장할때 한번도 사용해본적이 없는데
    이벤트 당첨되면 써보고 싶어요! 블리블리 베이스는 어떻게 다른지 궁금하네용
    영상보니 매장이 엄청나게 크네요~~~
    우리동네에도 생겨서 화장품도 직접발라보고, 옷도 피팅해보고 싶어유
    앞으로 전국적으로 오프라인 매장 많이 생기길 바랄게요. 임블리 화이팅!!
  • seoeunji 16.10.0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힐링테라피오일과 아우라광채베이스입니다!
    정말좋은아이템이네요 선물♡♡♡♡
  • lhm3535 16.10.0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힐링테라피오일이랑 아우라광채베이스요~
    가죽장인님 매력에 흠뻑~~♡♡
  • velybelle9 16.10.0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블리블리 힐링테라피오일 !!!!!!!!!!!!!!!~!
    블리블리 아우라 광채베이스 !!!!!!!!!!!!!!!~!
  • missmin1004 16.10.0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임블리처럼 빛날수있는건가요~^^?????????
    민블리되는건가요~^^ ??????????

    블리블리 힐링 테라피 오일 ♡
    블리블리 아우라 광채 베이스 ♡
  • samma70 16.10.0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 블리블리 힐링 테라피 오일
    2. 블리블리 아우라 광채 베이스
  • skysuny28 16.10.0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힐링테라피오일.. 아우라광채베이스!

    대구매장오픈축하드려요~~
    임블리직원분들도 너무고생많으셨어요!
  • nana0220 16.10.0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정답은요~!!
    힐링 테라피 오일!!
    아우라 광채베이스!!
    입니다 ^^^^^^^^^^^
    힐링테라피오일은 대구점 오픈때 뒷목에 테스터 해봤는데 쏴~ 한게 시원하고 좋더라구요^^
    그리고 광채베이스는 정말 강추강추대박 강추할만한 제품이더군요
    은은한 광이 얼굴전체에!!!!
    화장 안하고 나가는 날에도 요거까진 꼭 바르고 싶더라구요 ㅎㅎ
    대구점도 대박 나길 바랍니다! 임블리 화이팅!!!^_^
  • wlsrud2536 16.10.0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영상 너무 잘봤어요 !! 임블리 항상 응원해요오!!!!!! 늘 지금처럼 번창하시기를 ^^!!!
    정답은 ...!!! 아우라 광채베이스 , 블리블리 힐링테라피오일 입니다 ^^!!!!!!
  • skebebd 16.10.0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원빈보다 성수이고 싶은 가죽장인님은 블리블리 힐링테라피오일 아우라광채베이스 제품을 사용해서 광을 내셨습니당ㅋㅋㅋㅋ
  • obgy0720 16.10.0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블리블리 힐링 테라피오일
    블리블리 아우라 광채 베이스
    사랑해요 임블리~~완죤 팬이요♡
  • youjinkiti 16.10.0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동영상 잘봤으요~ 날로날로 번찬하는 임블리 홧팅♥
    힐링테라피오일
    광채베이스입니닷
    이거 당첨 되는건가요?ㅋㅋ
  • bigsea93 16.10.0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 힐링테라피오일
    2. 아우라 광채베이스!!!!
    아 저도 꼭 뵙고싶어요 넘나 팬이에요ㅜㅜ♡♡♡
  • syl9211 16.10.0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 블리블리 힐링테라피오일
    2. 블리블리 아우라 광채베이스
    영상잘봤습니다👏🏻👏🏻 임블리 매장오픈 축하드려요💕
  • ym8280 16.10.0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광채베이스 힐링테라피오일 입니당^^너무팬이에요
  • angella 16.10.0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 블리블리 힐링 테라피 오일
    2. 블리블리 아우라 광채베이스
    코덕인데 피부가 민감해서 베이스 같은건 쓰는거 계속 쓰는 타입이에용ㅠㅠ 광채베이스 써보고 싶어도 겁나서 건대점 갈때마다 테스트만 해보는데 이 기회에 써보고 싶어용!!💓 뽑아주세용!!!
    대구 오픈도 축하드려요💓
  • ifprettt 16.10.0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힐링테라피오일!!!!!
    광채베이스요!!!!!!!
    꼭당첨되랏ㅎㅎ
  • iwcno 16.10.0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힐링테라피오일 , 블리블리 아우라 광채베이스 !
    광채베이스 정말 쓰고싶은데 물광화장을 잘 안해봐서 두려워 아직도 고민만 하고있어요
    이 기회에 꼭 ! 당첨 되었으면해요^^
  • 멀훙 16.10.0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블리블리 힐링테라피오일 & 블리블리 아우라광채베이스입니다
    꼭 되게해주세요 🙏🏻🎈🎶💜🎈임블리 화이팅!
  • k456486 16.10.0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정답은ㅎㅎ
    1. 블리블리 힐링테라피 오일
    2. 블리블리 아우라 광채 베이스
    가죽장인님 인스타에서도 느낀거지만 매력 넘치셔요ㅎㅎ
    대구점도 앞으로 더더 번창하세요^^*
  • prainz 16.10.0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임블리 대구 매장 오픈을 축하드려요:))짝짝짝!!
    가죽장인님의 진행으로 임블리 대구매장 오픈 현장을
    생생하게 볼수 있어서 너무 재미있었어요^^
    사용한 제품은 첫번째는 반짝이는 머리에 문질문질하신
    "블리블리 힐링 테라피 오일"이구요:))
    두번째는 직접 테스트까지 해보시는 열정을 보여주었던
    "블리블리 아우라 광채베이스"입니다:))
    저는 두 제품중 아우라 광채베이스를 두통째 사용중인데요~
    여름에도 기름기가 아닌 은은한 아우라로 윤광 메이크업을
    연출해주어서 너무 좋았는데 건조한 가을이 되니
    광채 베이스의 진가는 더더욱 빛을 발하는 듯 해요^^
    임블리님의 오랜 기간에 걸친 테스트로
    더욱더 신뢰가는 블리블리 코스메틱!!:))
    리포터로 출동하시느랴 수고 많으신 가죽 장인님 보니깐
    입이 바싹 마르신게...이 건조한 가을을 날수있는
    아이템으로 헬씨 립오일을 발라드리고 싶네요:))ㅋㅋ
    피곤하거나 지쳤던 날 밤에 자기전에 듬뿍 바르면 각질도
    잠잠해지고 초크초크한 입술을 유지하실수가 있답니다!!
    임블리 앞으로도 많이 발전 하길 바라요:)) 화이팅^^
  • wej0915 16.10.0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블리블리힐링테라피오일,
    블리블리아우라광채베이스요~!!
  • jsdew 16.10.0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블리블리 힐링테라피오일,
    블리블리 아우라 광채 베이스

    요즘 제가 블리블리 제품중에서 사고팠던 두가지 제품이예요!
    가죽장인님 목소리 원빈보다 더 멋져용!! +_+
    임블리 대구점 하태핫태~ 대박나세요~ 축하합니다~ 죠씀미다!! ㅋㅋ
    영상 재미있어서 몇번이고 보고또보고..
    임블리와 함께라면 언제나 해피바이러스 ^^
  • dhvlftmd1196 16.10.0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블리블리 힐링 테라피오일과 블리블리 아우라 광채 베이스네요~~~!!
  • nkynj925 16.10.0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 힐링테라피오일
    2. 아우라광채베에스
    블리블리 제품들 하도 입소문이 좋으니 써보고싶네옹 ㅎㅎ
    그거 쓰면 피부미인 두피미인 될 수 있나용!!!
  • kmj9323 16.10.0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 블리블리 힐링테라피 오일❤️
    2. 블리블리 아우라 광채 베이스👍

    블리블리 화장품 넘나 애용하고 있는 한명으로써!
    안타깝게도 페이스메이컵에서 광채아우라와 오일이 없네용
    메컵베이스와 쫀쫀비비에 2종 선물세트를 함께 쓴다면 이번 겨울의 찬바람은 문제가 없을 것 같아용~~💕
    거기에 립은 립오일로~ 생각만해도 행복하네욤ㅎㅎ
    꿀피부를 위해 블리블리는 사랑입니다❤️
  • arim0719 16.10.0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블리블리 힐링테라피오일 !
    블리블리 아우라 광채 베이스! :)
    둘다 안블리님께 딱이네용 !! ㅎㅎㅎ
    안블리 가죽장인님 넘나 매력터져요 ♥
  • myyoulim 16.10.0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힐링테라피오일😍아우라광채베이스😘
    수원 롯데몰에도 임블리 꼭 생겼으면 좋겠어요!
    ❤❤❤❤❤❤❤❤❤❤❤❤❤❤❤❤
  • misskim27 16.10.0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정답❤️꼭이요!!
    1. 힐링테라피오일
    2. 아우라광채베이스
  • tksekfrl1 16.10.0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정답은 블리블리 힐링테라피 오일과 블리블리 아우라 광채베이스 입니다~~♡
    당첨된다 당첨된다!요이♡
  • y2forever 16.10.0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힐링테라피오일 블리블리 아우라 광~채베이스♡
    안그래도 하나사고싶었는데 이 기회에 나도 한번 당첨되보고싶네요.
  • csj5003 16.10.0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임블리블리
    힐링테라피오일과 광채베이스!!
    베이스제품들은 다쓰고있는데 넘촉촉해요
    질쓰고있습니다 . 할링테라피도 믿고 구매할수잇을꺼같아요
    블리언니 더더더 대박나셔요^-^♡
  • kimgaw0n 16.10.0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블리블리 힐링 테라피 오일
    블리블리 아우라 광채베이스
    안그래도 롯데영플라자갔다가 임블리생긴거보고
    바로방문했었다능 ! 하지만 온라인에있는게 다있는건 아니더라구요
    오프라인매장에서 직접보고 사려고 갔다가
    없어서 헛발걸음하고 온라인으로 구매했다능..ㅜㅠ
  • lovely47 16.10.0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정답은 장인님 두피에 바르신건 힐링테라피오일 이고 장인님 피부에바르신건 아우라광채베이스 입니당♡ 히트다히트
  • beakamp 16.10.0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블리블리 힐링 테라피 오일
    블리블리 아우라 광채베이스
    입니다 : ) 가죽장인님 귀여우셔요 ㅋㅋ 시선강탈!!
  • rindie 16.10.0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블리블리힐링테라피오일
    블리블리아우라광채베이스요~♥
  • skyjbk 16.10.0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힐링테라피오일과 광채베이스입니다~ㅎㅎ
    꼭 당첨되길 빌어용^^
  • kecshs73 16.10.0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힐링테라피, 아우라광채베이스 요~~(
  • kwonmaemi 16.10.0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블리블리 힐링 테라피 오일
    블리블리 아우라 광채 베이스 저 내일 대구임블리매장갑니당.. 경남사람이에요 경남엔왜없는거죠!?
  • ksd0325 16.10.0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정답은!!!!!!!!!!!!!!" 블리블리힐링 테라피오일" "블리블리 아우라 광채베이스" ♥
  • enara0822 16.10.0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힐링테라피와 아우라광채베이스 입니다
    블리블리제품들은 최고에요
    두상품다 너무잘사용하고있어요
    최고에요 블리블리 대박나세용^ㅇ^
  • godwnek1 16.10.0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블리블리 힐링 테라피 오일
    블리블리 아우라 광채 베이스
    부산 서면 롯데본점에도 임블리 매장 만들어 주세요!!!!
    서면 서면 서면!!!
  • akokoa 16.10.0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블리블리 힐링 테라피 오일
    블리블리 아우라 광채 베이스

    요 두가지 제품이네요!! 저도 평소에 꼬옥 사용해보고 싶었던 제품이었어요 그동안 옷 위주로만 구입했었는데 블리블리 코스메틱 과연 그 명성대로인지 궁금해요^^ 항상 응원합니다!!
  • lmwjhw 16.10.0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블리블리 힐링 테라피 오일
    블리블리 아우라 광채베이스예요

    광명이나 서울에도 더생겻음좋겟어용
  • pyj4046 16.10.0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블리블리 힐링 테라피 오일
    블리블리 아우라 광채 베이스요!!!!!
    조금 늦었지만 대구 오픈 축하드려요-! 두 제품다 평소에 너..무 써보고 싶은 제품이였는데 꼭 되었음 좋겠네요 ㅠㅠ 장인님 너무 웃기시고 블리언니는 미모가 열일하네요.. ㅎㅎ 부럽..ㅠㅠ
  • tnr4686 16.10.0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가죽장인이 사용한 제품은 블리블리 힐링 테라피오일과 블리블리 아우라 광채베이스 입니다~
    저도 이 제품들의 효과를 톡톡히 체험해 보고싶네요~~
  • wjdjddk 16.10.0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수원롯데몰에도매장내주세요ㅠㅠ제에발요~~~
  • yjooo 16.10.0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블리블리 힐링 테라피 오일
    블리블리 아우라 광채 베이스 !!!

    직장때문에 정말 가고싶었는데 못가서 아쉬웠어유ㅠ.ㅠ
    진짜 친절하시구 이쁘시구 제품 질도 짱 좋구ㅠㅠ
    그리구 어제 코트 색상 일일이 다 추천해주시려구 답변 남기시는거
    엄청 감동받았아요😍
    승승장구하세요>_
  • youlim877 16.10.0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블리블리 힐링테라피오일 & 블리블리 아우라광채베이스💕
  • kamssing 16.10.0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블리블리 힐링 테라피오일,
    아우라 광채 베이스^^
  • glaysj 16.10.0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블리블리 힐링 테라피오일
    블리블리 아우라 광채베이스 입니당!!
  • tubulee 16.10.0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블리블리 힐링테라피오일과 블리블리 아우라 광채베이지네요^^
    축하드려요
  • eileen2627 16.10.0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정다~~아압이용!!!!!
    블리블리 힐링 테라피 오일이랑 블리블리 아우라 광채 베이스요!
    저도 데일리로 쓰고 있는 제품을 가죽장인님이 바르는 모습 보고 왠지 모를 반가움과 뿌듯함이^^!!
    매일매일 업뎃 상품들 웹으로만 만나서 아쉬워요 ㅠ 수원에도 생겼으면 하는 소망이❤️
    임블리 대구점 다시 한번 오픈 넘넘 축하해용~~~😊👍🏻
    두근두근, 매일매일 블리블리 더 좋은 제품들로 힐링하고파요🙏🏻💕💕💕
  • 재룡 16.10.0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블리블리 힐링 테라피 오일
    블리블리 아우라 광채베이스
    입니댱!!
  • dltncks04 16.10.0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정 답*
    블리블리 힐링테라피 오일
    블리블리 아우라 광채베이스
    오픈 당일에 무 가고싶었는데.. 직장때문에 못가고 다음날가서 러브미모어맨투맨 하늘색샀어요 >_<
    저는 개인적으로 블리블리 코스메틱 중에 립오일이 가장 좋은거 같아요 세자매인데 하나씩 다 쟁여둘정도로 보습력 좋고 촉촉합니당 ㅎㅎㅎ
    그리고 집근처에 임블리 매장이 생겨서 온라인에서는 하지 못했던 옷도 피팅해볼수있고, 코스메틱제품은 테스트해보고 살수있어서 너무 좋은거같아요
    앞으로 더 흥하세용 임블리 ㅎㅎㅎㅎS2
  • juhee59 16.10.0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블리블리 힐링테라피오일
    아우라광채베이스
    !!!!
  • kyung8939 16.10.0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임블리 광채 베이스
    블리블리 힐링테라피 오일
    가죽장인님 너무 귀여우신듯해요ㅎㅎ😁
    블리언니 목소리도 그리구 얼굴도 이뻐요ㅎㅎ
    광채베이스는 말그대루 광채가나구요
    힐링테라피는 아직 사용전이라 한번 써보구싶네여😍
  • myjeon 16.10.0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블리블리 힐링 테라피 오일
    2.블리블리 아우라 광채베이스
    오픈 축하드려요:) 앞으로 더 많이 오래동안 유지해주세요
    언제나 화이팅입니다 응원할게요🙏
  • smilelove12 16.10.0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블리블리 힐링 테라피 오일
    블리블리 아우라 광채베이스
  • alallfody 16.10.0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블리블리 힐링 테라피 오일
    블리블리 아우라 광채베이스♡
  • jwk1017 16.10.0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블리블리 힐링 테라피 오일
    블리블리 아우라 광채 베이스

    대구매장 꼭 가고싶네요
  • ssongmae 16.10.0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정답은 힐링테라피오일, 아우라광채베이스네용!!!광나는 아이템!!!!!더욱더 블리블리 베스트 아이템!!!!머스트 해브 아이템!!!이 되길 바래용:)
  • luvchume 16.10.0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귀여운 가죽장인님이 사용하신 광채는!!

    블리블리 힐링 테라피 오일
    블리블리 아우라 광채 베이스

    입니다~~~
  • blueskypjs 16.10.0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블리블리 힐링 테라피 오일
    블리블리 아우라 광채 베이스

    매장오픈축하드려요^^
    앞으로 더 번창하는 임블리 기대할게요!
  • gpfla26 16.10.0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힐링테라피오일ㅋㅋ
    아우라광채베이스ㅋㅋ
    유후짱짱ㅋㅋ가죽장인님 완전대박겨우심ㅋㅋ
  • utopiacjh 16.10.0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영상속 블리블리제품 광의 정체는 바로바로!!!!
    ✔🌠블리블리 힐링테라피오일
    ✔🌠아우라광채베이스 입니다😀
    재밌으신 가죽장인님ㅋㅋ 언제나 잘보고있어요👍
    임블리 대구점 오픈축하드립니다❤
    얼른 창원에도 오픈했으면 좋겠어용🙏🙏
  • nw1190 16.10.0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가죽장인님께서 사용하신 블리블리제품 2가지는
    블리블리 힐링 테라피 오일과 블리블리 아우라 광채
    베이스입니다^^대구오픈 추카드리고 대박나세요♡
  • oh7laa 16.10.0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힐링테라피 오일 과 아우라 광채 베이스
    광채 베이스 넘 좋아요 ! 빼먹지 않고 사용한다는^^;;


    장인님 너무 유쾌하네여 !!! ㅋㅋㅋㅋㅋㅋ귀여워여
  • nagyo 16.10.0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블리블리 힐링 테라피 오일과 블리블리 아우라 광채 베이스이네용 대구에 임블리 생겨서 넘나 행복쿠합니당>
  • lgy1004lee 16.10.0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블리블리 아우라 광채베이스랑 힐링테라피오일이요!!!
    가죽장인님 팬이에요!!! 이번엔 꼭 당첨되고파용ㅠㅠ♥
  • ditto8102 16.10.0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힐링 테라피오일.아우라 광채 베이스~ ♡.♡
    블리블리 임블리 대구점 오픈 축하드리구 대박나세요~^^//
  • jinmin310 16.10.0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아우라광채베이스
    힐링 테라피오일
  • gpdlswl7 16.10.0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블리블리 힐링테라피오일, 블리블리 아우라 광채베이스!!!!
    광채베이스는 너무잘쓰고있어요ㅎㅎ
  • likeschwarz 16.10.0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블리블리 힐링테라피오일과 블리블리 아우라광채베이스네용🙈💕
  • gogoask 16.10.0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정답💕 광채베이스와 힐리테라피오일💕
  • alwls774 16.10.0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힐링테라피오일과 아우라 광채베이스!!
    대구점 오픈때 꼭 가고싶었는데 금욜이라 못갔네요 ㅠㅠ
    그래도 다음날 갔답니다 블리님은 없었지만 ㅠㅠ
    대구점 자주 애용할께요
    가죽장인님 보기보다 귀여우심 ㅋㅋ
  • gogoask 16.10.0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정답💕광채베이스와 힐리테라피오일💕
  • vic3437 16.10.0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정답은 광채베이스랑 힐링테라피오일이욥^^
  • micky9787 16.10.0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가죽장인님이 두피의 힐링을 위해 사용하신 블리블리 힐링 테라피 오일과 임블리매장 스텝분께 추천받은 핫한 아이템인 블리블리 아우라 광채 베이스를 사용하셨어요!!저도 가죽장인님처럼 블리블리 힐링 테라피 오일로 힐링받고싶어요ㅠㅠㅠㅠ요즘 환절기라 피부에 광이 사라졌는데 핫한 아이템인 블리블리 아우라 광채 베이스를 사용해서 꿀피부처럼 보이고 싶어요:)
  • younhee300 16.10.0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블리언니가 애정하고 인기많은 힐링테라피오일이랑 광채베이스네요ㅎㅎ
  • vic3437 16.10.0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정답은 광채베이스와 힐리테라피오일이욥^^
  • zlsommizl 16.10.0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푸하하영상너무잘봤어요~~~역시우리블리님은블리블리하시구우~블리블리힐링테라피오일 아우라광채베이스 예에~~~~번창하세요오!!!!^^

스팸신고 스팸해제

이전 페이지

  1. 1
  2. 2
  3. 3

다음 페이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today_view

이전 제품

다음 제품


최상단 최하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