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임블리 블로그

게시판 상세
제목 [v_log]가을은 트렌치와 매트립스틱, 취향저격 12colors
작성자 (ip:)
  • 작성일 2017-09-2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934
평점 0점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 정**** 2017-10-1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색상이 너무 이쁘게 나와서 전부 구매각입니당👍❤️
  • 소**** 2017-09-3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이번 색상 모두 너무너무 예뻐요!^^ 한가지 고르기가 어려울 정도에요! 매장에서 테스트 해보구 언능 구입하고싶은 마음이 드네요^^! 임블리립스틱이랑 틴트랑 많이 사용해 봤는데 너무너무 잘 썼어서 이번에도 너무 기대돼요 :) 예뻐지는 가을이 될 것 같아요~!ㅎㅎㅎㅎ
  • 나**** 2017-09-29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요즘 매트립스틱이 유행이기도 하고 얇게 입술에 밀착되는듯한 느낌이 좋아서 꽂혔는데 블리블리 매트립스틱 색깔이 너무 이쁘게 잘나온거같아서 구매욕 상승중이에요ㅎㅎ 특히 어텀로즈 발색이 완전 기대되네요. 사실 유명브랜드에서도 매트립스틱 많이 출시하고 있어서 혹하지만 제가 딱 원하는 색감을 표현해준건 블리블리라서 처음에 업뎃된거 보고 만족스러웠어요.실제로 입에 얹으면 더 예쁜색으로 나오길, 각질부각없이 얇게 밀착되는듯한 질감이길 바라면서 구매하러 가야겠어요😄 열일하시는 임블리쇼핑몰 화이팅!!
  • 김**** 2017-09-2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필자는 입술엔 노세범, 코에는 오일을 방출하고 있는 기괴한 슬픔을 안고 있었습니다.
    허나 임블리에서 제작된 립오일 트리트먼트이후 입술엔 항상 촉촉함과 아기천사 궁둥이같은 보드라움이 살아 숨쉬게 되었지요
    때문에 키스윙스마저 외면할 극강의 가뭄 입술이였던 저에게 매트한 립을 표현할 기회가 왔습니다!!!!
    오일리한 코에는 블리 뽀송 커버쿠션을, 입술엔 블리블리 매트립스틱을 바를예정이옵니다!!!
    금요일 오픈과 동시에 결제 준비할거에용 잇힝 >3<
  • 이**** 2017-09-2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픽미픽미업! 대박이네요 색상 ㅠㅠㅠㅠ 오드리피치랑로미오 주구장창썻었는데 새로운게 나온다니 넘나 떨리네요 !!! 코덕의삶은 이런 행복에 산답니당.헤헿
    저기서 이미 고른색상만 4가지 ㅠㅠ 제 지갑을 또 열어주는군요 ㅠㅠ ㅋㅋㅋㅋㅋ 진짜 색상 잘 빠졋네요!! 기가막힘.!!!
  • 김**** 2017-09-2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falling in love 블리블리 매트립스틱
    내마음속에 fall into my mine
    12개월 365일 바르고싶은 컬러들이 너무 많네요^^
  • 조**** 2017-09-2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어텀색깔..어쩜❣️❣️넘나사랑스러우미 넘쳐여!!!!!
    어텀이랑 시에나 데인저러서 핑크..취저ㅠㅠ진짜요..
    색 넘 많이 나와서 다 사진
    못하겠고... 요리보고조리보고 골라봐야 겠아요.

    블리블리 립스틱은 정말 좋으니까 선물로 주ㅓ도 당당해요❣️
    자신하니까욤
    앞으로도 기대할게요!
  • 이**** 2017-09-2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모든피부가 건조하다못해 입술도 건조해서 매트립 바르고 싶어도 못발랐는데ㅠㅠ 임블리 매트립색상보니까 진짜 구매욕 상승되고 있어요ㅠㅠ 무조건코랄도 계속 잘쓰고 있는데!! 특히 어텀로즈 시에나 슈가볼 이세개색상은 진짜 너무 이쁜거 같아요 흰니트 코디나 트렌치코트 입고 바르고 싶어용!! 이번 임블리메이드 코트에도 너무 잘어울리겠죵!!
  • 이**** 2017-09-2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시에나 저런 피치컬러 너무 좋아요😊
  • 박**** 2017-09-2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어텀로즈 정말 취저.....*
    가을에 저런 색이 최고죠*_*
    믿고쓰는 블리블리코스메틱인만큼 이번 립도 기대중입니다!!
  • 지**** 2017-09-2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입술마져 임블리에게 뺏기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임블리로 도배하다 🤔
    가을가을 역시 임블리의 립스틱에서 부터 시작이죠~~~기대됩니다 ^^
  • 송**** 2017-09-2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매트매트 ~~블리매트.. 너는 내 취향저격 ~🎶~^^어머 😮😮😮😮이건 꼭 사야해 💯점자리 인생템 !! 글래머러스 기대됩니닷 💄💄💄
  • 황**** 2017-09-2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린넨 정말 꼭 구매할거에요!!! ♥감귤색립스틱을 찾아 헤맸는데 이렇게 제가 딱 좋아하는 매트립스틱으로 나오다니 너무 행복하네요 ㅜ_ㅜ 어쩜 이리 색감도 곱디 고운지 정말 좋아요 헤헤
  • 손**** 2017-09-2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매트립스틱 정말 기다렸습니다! f/w 메이크업은 역시 뽀송한 피부결이랑 매트하지만 쨍한 컬러들이 인기 인거같아요 ㅎㅎ 무엇보다 다른데는 없는 매트한컬러가 다양하게 많아서 좋네요! 기대중입니다 ㅎㅎ 매트컬러성애자로서 발림성이랑 컬러감이 크레파스같은느낌이아닌 뭔가 포근한 느낌이였으면 싶어요 ㅎㅎ
  • 장**** 2017-09-2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열일하는 임블리!! 수퍼 울트라 블리블리 구뤠잇!!!!❤️ 전 진짜 인생이 매트인데... 매빼시!!! (매트 배면 시체!!!) 그래서 잠도 침대말고 바닥에 매트깔고자욬ㅋㅋㅋㅋㅋ(이건 진짜ㅋㅋ) 저두 이거바르고 입꼬리 촥 올려숴 이쁨 뿜뿜 하고 멋진 남댜칭구 만날래여 ㅜㅜㅜㅜ 솔로탈출하구싶숩니도
  • 김**** 2017-09-2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블리블리 제품 여럿 사용 해봤지만 립제품은 사용 해 본 적이 없어요. 매트한 립스틱 바르고 싶은데 아무리 각질 제거를 해도 자꾸만 생기는 못난 입술ㅠㅠ 개인적으로 웜톤 색감 너무 좋아하는데 블리블리 믿고 구매 해 보려 합니다💖
    너무 다양해서 선택 장애가 오겠지만 부디 저에게 경험 해 보지 못한 기분을 선사 해 주길 바래요ㅋㅋㅋ🙏 이번주도 텅장 되는 주가 되겠네요😊
    블리블리 앞으로 더 대박 나세용🙌
  • 김**** 2017-09-2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웜톤이라 어텀로즈랑 글래머러스 컬러가 너무 예뻐요~!
    가을 겨울하면 임블리~
    임블리 하면 립스틱 빠질수 없는데 오드리피치랑 무조건 코랄 너무 잘쓰고있는데 매트립스틱 또한 매우 기대됩니다 :))
  • 강**** 2017-09-2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브이로그 안 올라오나 눈빠지게 기다렸어여 엉엉 ㅠㅠ
    매트립은 건조한 제 입술에 각질부각이 넘 심해서
    잘 못 썼었는데 각질부각이 없다니 넘 기대되네용
    특히 어텀로즈,로지,시에나 완전 취향저격입니당ㅋㅋㅋㅋㅋ
    금요일 출시되면 바로 겟해야겠어용ㅋㅋㅋㅋ
  • 채**** 2017-09-2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우와~ 로지랑 시에나 색 너무 이쁜거 아니예요? ㅋㅋ
    쿨톤부터 웜톤까지 색상 선택 폭도 광장히 많아서 좋아요~^^
    저는 웜톤이라 코랄계열로 주문하려구여 ㅎ 넘나 기대돼여 매트립스틱~^^
  • 김**** 2017-09-2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와♥♥ 열일하는 블리블리!
    어쩜 포스팅 사진도 이렇게 역동적인지!!!! 타사들은 얌전히 입 다물고 찍혀있는데 임블리 블리블리는 역시, 달라서 유니크해 보이기까지 하네용!!!!
    임블리만의 차별화💋✨
    오드리비치가 정말정말 갖고 싶었는데 주황빛 도는 거 보고 포기했거든요?.. 사진만 계속 쳐다만 보고ㅠㅠ
    근데 매트립 '썸' 컬러는 핑크빛 돌고 여리해 보이는게 와 진짜 기대되네요!! 딱, 내꺼다! 싶은 느낌적인 느낌~~♥
    열일해주시는 블리블리팀 감사용ㅎㅡㅎ 요건 제가 쓸어가겠씀니다!!!!!!!
  • 백**** 2017-09-2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가을 버젼으로 립스틱 신제품 나오는구나~~
    이전번에 나왔던 오드리피치,바비멘탈? 도 나온지 얼마 안된거 같은데여.
    잘 구입해서 번지는 메이크업으로 예뿌게 사용하고 있어여^^
    유명 브랜드에서는 매트립스틱 몇개쯤 구입했는데여.은근 매력 있더라구여~
    누드 베이지,누드 핑크 계열로 열씨미 찾아 다녔는데~
    제가 찾던 색상들이 여기 있는듯. 실제 발색이 더 예쁨 좋겠네여~번창하세여~~^^
  • 류**** 2017-09-2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우와우와 매트립스틱 넘나 기대되요 저는 매트한거 잘안쓰는데도 색상이 너무 이뻐서 겟하고싶네요 색상별로 소장각ㅎㅎ임블리 코스메틱은 믿고씁니다요 매트립스틱흥해라 흥!
  • 강**** 2017-09-2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올해 립은 역시 매트가 대세!! 대세에 임블리가 빠지면 섭하죠잉
    빨리 나오그라 언니가 업어가줄게
  • 백**** 2017-09-2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나이가 들어서 화장은 귀찮구, 대신에 깨끗한 피부표현에 매트한 레드립스틱 하나만 바르면 정말 예뻐보이더라구요💋💄👄
    왜 임블리에서는 매트립스틱 안나오나 했는데 이제 나오나봐요.
    피부가 얇고 예민한 편인데 그 동안 임블리제품 모두 잘 맞았어요!
    모든제품을 직접 테스트기간 오래 진행하면서 출시하는 제품들이라
    이번에도 정말 기대가 큽니다. 기존 백화점 브랜드들보다 가격, 품질면에서 절대 뒤지지 않는다고 생각해요💁🏻
    * 오간디 & 글래머러스 * 색상 기대가 됩니다.👉🏼👈🏼
  • 최**** 2017-09-2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와ㅠ12가지 입술사진
    액정화면을 걍잡아먹네요!
    와ㅜㅠ진짜대박 예뻐요♡♡가을하면 역시매트죠!
  • 권**** 2017-09-2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색깔들이 완전 취향저격이예요ㅜㅜ완전 가을가을...옷부터 코스메틱까지....올 가을겨울....장난없네요ㅜ '코스메틱 늘 믿고 써서 이것도 기대되네용
  • 김**** 2017-09-2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오오 드디어!!! 컬러 다 이뻐요 몇가지나 구매하게 될까요 지금 컬러보고 결정해 놔야 겟어요 꺅 ㅎㅎㅎ
  • 남**** 2017-09-2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색깔 너무 예뻐요ㅠㅠㅠㅠ다 소장하고싶네요~
  • 이**** 2017-09-2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오색깔이쁘네요~~가을과 어울릴꺼같은색 ㅎㅎ

스팸신고 스팸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today_view

이전 제품

다음 제품


최상단 최하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