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게시판 상세
제목 Thanks Vely Day 12월의 아주 특별한 혜택
작성자 마케팅담당자 (ip:)
  • 작성일 17.12.0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3604
평점 0점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 hong2195 17.12.1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결제하기 전에 사은품 품절인거 공지해주세요..ㅠㅠ
    결제다하고 사은품 선택하려하니 품절이라고 떠서 너무..허무하고 아쉽고
    일부러 가격 채우는 사람들 많앗을텐데
  • jayden0530 17.12.1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맞아요 세일전에ㅜ사고 맴찢 얼마 차이 않나도 뭔가 그래요 ㅠㅠ 그리고 사은품도품절 ㅠㅠ힝 속상
  • rykiel99 17.12.1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두번세번나눠..급하게 결제했는데..결제당시품절로떠서 못산것도 있는디..세일끝나니 품절이아니어요..ㅠㅠ
    삼십만원이넘게..사게되버리는..ㅠㅠ슬프고도기쁜?ㅠㅠ
    사은품..도품절이고..진짜 모라도안주시나요?
  • kjy48629 17.12.1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어제30만원결제하고ㅠ사은품바로품절ㅠ작은거라도하나씩보내주심완전좋겠어요ㅠ슬퍼요ㅠ
  • wlqkd1215 17.12.1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하 ㅠㅠ 사은품 품절이라니 ㅠㅠㅠ
  • 669071204@k 17.12.1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20만원채우려고 꾸역꾸역 결제했는데
    사은품품절ㅋㅋㅋㅋㅋ하하ㅋㅋ임블리머리좋네요ㅋㅋㅋ
    그래도 평소 써보고싶었던 블리화장품 이참에 몽땅샀네여 앞으로도 화끈한이벤트 부탁드려용ㅎ
  • parkdasom123 17.12.1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사은품 아쉬워요ㅜㅜ
  • angel1052 17.12.1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사은품 품절 ㅡㅡ아쉽네요;;
  • psh3112 17.12.1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오늘도 구입~
  • adios 17.12.1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사은품은 품절안되게 했으면해요.
    아무리 선착순이라지만...
    작년에도 그렇구 왜 제가 산것만 엄청나게 세일을
    하는건지..ㅠㅠㅠ
  • p4khys 17.12.1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미리 산 사람들은 그만큼 더 일찍 잘 입고 다니셧잖아용 ㅎ 세일하는게 좋은 사람도 있는데.. 세일에 불평불만가지는 사람들이 더 특이해보여요. 어디든 일년에 한번씩은 통큰세일하잖아요 , 기분좋게 보고 았는데 중간중간 댓글들 보니 찌푸려지네여. 그냥 즐기세영
  • gmltjsla1657 17.12.1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임블리 가격 비싼데 다른 쇼핑몰에 비해서 할인 잘안해서 매번 좀 그랬는데
    좋네요 이번에 이벤트 덕분에 지름신
  • 503280614@k 17.12.1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사은품 품절 ㅠㅡㅠ
  • hazago 17.12.1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솔직히 세일 전 가격으로 사고 이렇게 할인 행사 하는 거는 좀 그렇네요
  • p4khys 17.12.1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어쩔수없는거라생각해요 할인은 어디나 한번씩 하는걸요
  • garnet83 17.12.1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임블리 진심으로 쵝오예요!!! 30만원 넘어서 사은품까지 받았다며❤ 앞으로도 이런 이벤트 자주자주 해주세요❤
  • 쪼미 17.12.1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며칠전에 10만원넘게 샀는데 오늘 세일이라니.. 짜증나서 속병생기겠네요.
    따지면 만원넘게 차이나는데ㅡㅡ 오늘 아침 기분좋게 새옷입고 출근했는데 문자받고 하루종일 짜증만납디다. 이런식으로 안하셨음 좋겠네요ㅡㅡ
  • hyojung123 17.12.1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세일해서 구매했어요~^^ 사은품은 벌써 품절이네요 역시... 대단하네요
  • lovegofl 17.12.1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아우터가 십마넌 차이라뇨 ㅠㅠㅠ 산지 얼마 인됫는데 ㅠㅠㅠ 세일하는건 좋지만 저렇게 큰차이가 나니 미리산 고객은 속상하내요 ㅠㅠㅠ
  • rhkdgus2059 17.12.1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저번주에 30만원치 가까이 샀는데 이게 뭔일 입니까 정말 진짜 울음이 확 솟아질것 같아요 ㅠㅠㅠㅠㅠ 작년에도 이렇게 세일 직전에 구입하고 엄청 속상해서 올해는 똑같은 싫수를 안하마 다짐 했는데 이럴수가요 ㅠㅠㅠㅠㅠ 근데 어쩔수가 없는 임블리 사랑에 또 한바탕 구입 했어요 잔고가 리얼 3천원 남았어요 ㅠㅠㅠㅠㅠ 이게 미친짓인지 잘한짓이지 혼자 중얼 되면서도 10시부터 지금까지 심사숙고해가며 겨우 추려 결제를 하고 있는 저를 보면 임블리에 중독되서 어쩔수 없는 너 하면 혼자 웃고 있네요 ㅎㅎㅎㅎㅎ 한달동안 굶어야 해서 년말인데 앞은 깜깜하고 옷받아서 입을 생각하니 기분은 너무 좋구 하네요~~^^ 질렀으니 후회는 말아야 속병 안생길것 같아요ㅋㅋㅋ
  • seenae2525 17.12.1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후후 세일자주했으면 좋겠네용 ㅎㅎ올해한해도 임블리덕분에 이쁜옷 많이입고 데이트했네용♡♡ 올해한해도 블리들을위해 이쁜 옷 코디하고 만드시느라 수고많으셨어요 ㅎㅎ
  • minseo1113 17.12.1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사은품!!!ㅠㅜ 너무해요 ㅠㅜㅠㅠㅠㅠ 흑흑 빨리 샀다고 했는데 사은품 품절 ㅜㅜ
  • smh3580 17.12.1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으앙 사은품품절 ㅋㅋㅋㅋㅋㅋㅋ고민하는 사이에 ㅠㅠ
  • minis2s 17.12.1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휴.. 며칠전 오프라인에서샀는데 넘나속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926702547470859@f 17.12.1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아~~ 어제 백화점에서 샀는데...
  • hanna9626 17.12.1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블리짱
  • passyek 17.12.1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블리♡ 최고네요!!
  • charmi0713 17.12.1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내 이럴줄알았어 ㅋㅋㅋ
  • ysramg 17.12.1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역시 통큰 임블리👍
  • sl2025 17.12.1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역시 임블리😍👍💕💕
  • pigswjdgns 17.12.1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대박❤️❤️❤️
  • yunizizibe 17.12.1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

스팸신고 스팸해제

이전 페이지

  1. 1

다음 페이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today_view

이전 제품

다음 제품


최상단 최하단